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츠카제약의 화장품, 방배 이너시그널 라운지 무료 체험하기

by 한아v 2024. 1. 4.
반응형

오늘은 특별한 피부관리와 화장품 추천을 위한 오츠카제약이 제공하는 이너시그널 라운지에 다녀왔다.

방배동에 자리한 이 라운지는 오츠카제약의 첨단 기능성 화장품을 통해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통유리 건물 안으로 들어가 문을 열면 엄청 탁 트이고 넓은 공간을 마주할 수 있다.

한 켠에는 카페까지 마련돼있어 잠깐 카페인가 착각을 하게 만드는 공간인데,
라운지라는 단어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화장품 체험 공간이라니 생각도 못했다.

카페와 라운지 사이의 공간으로 안내를 받아 가면 안락한 소파와 함께 사물함이 마련돼있다.
이 곳에 소지품들을 전부 보관하고 소파에 앉아있으면 직원분께서 다음 스텝으로 안내를 해주신다.

소파 옆에는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해서도 간략한 POP를 확인할 수 있다.

원래는 모든 체험이 끝난 후 제공되는 서비스인 것 같은데 내가 예약시간보다 좀 많이 일찍 갔더니 시간이 남아서
음료를 먼저 제공해주시는 듯 했다.
메뉴판에서 원하는 음료를 고르면 되는데,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루이보스 티를 부탁드렸다.

자리에 앉아있으면 고객프로필?과 함께 음료를 내어주신다.
작성하면서 차를 즐기며 잠시 대기하고 있으면 된다.

작성이 끝난 후 음료를 즐기며 영상 자료를 시청한다.
오늘 내가 체험할 프로그램의 순서와 오츠카제약에서 이너시그널이라는 제품을 만들게 되기까지의 여정,
그리고 가장 중요한 AMP라는 성분을 개발하여 적용시킨 이너시그널의 제품 기능에 대한 내용이다.

모든 시청이 종료되면 안쪽에 있는 체험실로 향한다.
가장 먼저 피부 상태 측정을 위한 카메라에 얼굴을 촬영해야 한다.

촬영을 두세번 정도 하면 여러가지 점수가 나오는데, 평소 고민부위와 현재 피부의 상태를 비교해서 분석해주신다.
이 시간이 가장 재밌었다.

나는 건성피부에 유전적으로 탄력이 떨어진다고 해서 탄력에 엄청 신경을 써왔는데,
오히려 T존은 지성인 복합성 피부였고, 탄력 점수는 매우 좋아서 관리를 너무 열심히 해온것 같다는 평가를 받았다.
반대로 요즘 피부 트러블이 너무 심해서 피부 톤 점수가 많이 낮게 나왔다.
그래서 오늘 프로그램은 미백 강화에 맞춰서 진행한다고 하셨다.

또 이 결과는 핸드폰에 직접 다운받게도 해주셔서 나중에 재방문 시 결과값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해주고 계신다.
이너시그널 라운지는 무료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는데 한달에 1회만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지인 소개로 함께 가야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부탄력을 살리고 건강한 미백 피부를 찾는 분들에게는 방배동에서 최적의 공간으로 꼽히고 있는데,
나도 당근마켓에서 동네 소식으로 보고 방문하게 되었다.

다음 단계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시간이다.
안쪽에 침대같은 의자가 마련돼있는데 철저한 예약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보니 붐빌 일은 없는 것 같다.

가장 먼저 클렌징 후 관리가 들어간다.
관리는 전부 이너시그널 제품으로 진행이 되는데, 클렌징부터 제품 단계에 따른 안내도 세심하게 해주셨고
제품을 흡수시킨 후 피부의 비교도 해주시면서 제품에 대한 설명이 디테일했다.
너무 편안해서 잠들 정도였음..

이너시그널 라운지는 편안한 분위기와 전문가의 손길이 어우러진 곳이었다.

모든 관리가 끝난 후엔 파우더룸에서 매무새를 다듬고 나가면 된다.

파우더룸에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부터 백화점 브랜드 색조 화장품들 등 없는 게 없을 정도였다.
파우치를 아예 두고 와도 풀메하고 나갈 수 있을 정도의 준비성,,

전문 피부관리사들이 진행하는 피부진단 후, 당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과 케어 방법을 추천해 주신다.
미백 효과가 뛰어난 이너시그널 제품들은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해주어 매일매일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미백화장품추천을 통해 새로운 피부 관리의 시작을 알려준다.

오츠카제약은 오랜 연구와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루오스, 오로나민씨 등 다양한 제품으로 그 실력을 이미 입증받은 곳이라고 보인다.

모든 체험이 종료되면 라운지에서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주시고
체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설문지를 작성하면 샘플 선물까지 받고 끝난다.

이너시그널 라운지에서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 않고, 오로지 제품 체험만을 위해 있는 공간이라
부담스러운 영업도 존재하지 않아서 더 가벼운 발걸음으로 방문할 수 있다.
난 이후에 두번 정도 더 방문한 후에 제품이 좋다고 느껴 미라클 프로그램(3개월 할인 구독 이벤트)을 신청했다.

방배동 라운지에서의 피부관리는 더 나은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찾는 분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는 기존의 미백 제품과 다른점이라면 턴오버주기를 빠르게 맞춰줘서
색소를 빠르게 배출하는 신기술이라는 점인데, 특허도 받았고 제약회사에서 만든거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란 생각이다.

한 달에 한 두번의 제한은 있지만, 방문시마다 무료로 제품을 체험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이너시그널 라운지 적극 추천!

1899-9082
화-토 10:00~18:30 / 13:00~14:00 휴게시간 / 일월 정기 휴무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무선 인터넷

https://naver.me/Fp12D9J4

 

이너시그널라운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 · 블로그리뷰 9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