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피방글데이 하드케이스&젤리케이스

by 한아v 2020. 7. 14.
반응형

친구가 선물을 보내왔읍니다.

해피방글데이

작가에요 (찡긋)

핸드폰 케이스를 선물로 주겠다더니 6개월 지나서 주는 센스 ^.~ 그사이 핸드폰 바꿀 뻔 했자너?

친구 특유의 그림체로 버무려진 세트

이 카드의 뒷면엔 손편지가 적혀있으니까 찍지 않을게

스티커도 만들었대요

예쁘게 포장돼있어요 ㅎ.ㅎ 이름하야 피크닉 스티커

예쁘겐 안찢어지더라

귀여웤ㅋㅋㅋㅋ 칼선 다 돼있어서 모양대로 붙일 수 있는 스티커.

피크닉 스티커인데 먹을 것밖에 없는 스티커ㅋㅋㅋㅋㅋㅋ

소풍바구니도 넣어주지 그랬니!

주인공 케이스 등장 ٩꒰ಂ❛ ▿❛ಂ꒱۶

보이기엔 둘 다 하드케이스인데 연두색 케이스는 젤리 케이스에요.

저는 손도 작고 하드는 넘 미끄러워서 주로 소프트 케이스를 쓰는 편인데 젤리는 생각보다 예쁜 디자인이 많지 않아서 슬펐거든요.

젤리인데도 디자인을 하드처럼 잘 뽑아내서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옹은 저의 지인들만 쓰는 저의 닉네임이에요 ㅋㄷ

이니셜을 넣어준다더니 이름이 아니라 옹이었넼ㅋㅋㅋ

하드케이스는 분홍색 알록달록하게 이니셜 넣어서 커스텀해주었어요.

연두색 케이스는 눈으로 보는데도 하드케이스 느낌이라 이리저리 구겨봤습니다 ㅎ_ㅎ

해피 방글데이의 특징은 크레파스 재질, 엉성해보이는 귀여운 일러스트 ㅋㅋㅋㅋ 그리고 삐뚤빼뚤한 폰트인 것 같아요.

모든 특징이 들어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쓰던 케이스는 바로 버린다.

먼저 마음에 든 젤리 케이스 장착

가장자리가 투명해서 깔끔해보여요.

뒷모습도 예뻐!!

실제 색상은 쨍한 연두색인데 이 날 저녁에 실내에서 찍었더니 어둡게 나와서 아쉬웠어요.

밖에서 자연광에 찍은 사진도 아래에 추가해뒀습니다!

분홍색 하드케이스!

마찬가지로 예쁘고 귀여웠지만 제 폰의 앞뒤에 강화유리가 부착돼 있다보니 뻑뻑해서 젤리로 갈아끼웠어요.

외출하면서 케이스 맘에들어 인증샷

회사에서도 사람들이 귀엽다구, 특히 이 크레파스 부분 인쇄 재질 뭐냐고 다들 만지고 있어서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얘기하면서 손은 케이스에 가있음

이 외에 다양한 제품 있으니 해피방글데이 한 번 구경해 주세요 >_<

https://smartstore.naver.com/happybday

 

해피방글데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일러스트레이터 방글의 손그림 숨은 맛집 해피방글데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