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여수 택시 기사님 추천 맛집, 아그집 쭈꾸미볶음 본점

by 한아v 2022. 6. 21.
반응형

여수 여행을 시작해서 첫 방문지로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에 갔다가 허기진 배를 붙잡고 미리 알아둔 맛집으로 가려는데

택시 기사님에서 적극 추천하진 현지인 맛집으로 목적지를 변경했어요.

원래는 게장을 먹을까 뭘 먹을까 찾아간 리스트에서 고민하는데 택시 기사님에서 강추하시더라구요.

맛집은 기사식당만한 곳이 없다는 말을 믿고 기사님 추천 맛집으로 고고

기사님이 자꾸 그집 쭈꾸미라고 해서 그집으로 검색했는데 안나와서 보니 아!그집 쭈꾸미더라고요 ㅋㅋㅋㅋ

네이버 지도엔 아그집 쭈꾸미 본점으로 등록돼있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한산했습니다.

저희가 점심시간 막 시작할 때 쯤? 좀 일찍 방문한 것 같았어요.

쭈꾸미와 왕새우튀김을 시켰어요.

배고파서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지요,,,

복분자 하나 시킬까..? 하다가 저녁에 맥주파티 할 거라 참기로...^^

밑반찬이 먼저 나왔는데 와우

때깔 고운거 보이세요?

반찬이 다 신선해보이고 푸짐해서 너무 좋았어요 ><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과 된장찌개 미쳤네

허기짐에 흥분해서 너도나도 숟가락 들고

폭신폭신한 계란찜 한 숟갈 떠서 보니 너무 맛있어보여서 바로 내 입으로 :Q..

개 존맛탱

달지도 짜지도 않고 계란 비린내도 안나서 너무 좋았어요.

지금 이 순간 너무 행복

그리고 메인요리 쭈꾸미가 나와버렸읍니다...

저는 약간 걱정을 했어요.

쭈꾸미 머리를 못먹는데 징그럽게 통으로 나오면 어쩌나

그런데 괜한 걱정

내장 다 발라져서 깨끗하게 손질되어 양념 골고루 묻혀 나온답니다 :3

밥과 잘 비벼 먹을 수 있도록 볶아져서 나오는데 때문에 밥을 고를 수가 있었어요.

저희는 전부 보리밥~

계란찜 먹다 내려놓은 흔적 ㅋㅋㅋㅋ

이것도 맛있고 저것도 맛있고 이거 저거 넣어 먹으면 맛있겠다고 친구 흥분해서 손가락질중

친구가 말한대로 이것 저것 넣어서 쭈꾸미도 넣어봤어요 ㅎㅎ

진짜,,,, 또 먹고싶다 흑흑

쭈꾸미가 엄청 매운 것도 아니고 너무 맛있게 매콤한 정도라 먹을 수록 맛있더라구요

아니 진짜 개꿀 존맛탱이잖아 흑흑

 사이드로 시켰던 왕새우튀김도 나왔어요...

비주얼 무엇.. 크기 무엇..?

택시 기사님의 추천은 진심이었다. 기사님 감사해요 흑흑

한 입 먹었는데 너무 급하게 먹었는지 뜨거워서 된장찌개 먹는 알파카마냥 혀굴리기

 

진짜 우연히 기사님 덕분에 너무 맛있는 맛집을 알아서 좋았어요.

맛있는 음식으로 배불리 먹고 나니 기분도 좋아서 행복함을 느끼며 숙소로 돌아갈 수 있었답니다,,,,

강추해요 꼭 가보세요!

061-685-3811

단체석, 주차, 포장, 방문접수/출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2:30-4:30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내돈내산) 이 포스팅은 내 돈 주고 사먹고 쓰는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