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아 Daily Hana

[서울 강남] 낮술 가능한 뮤직라운지 칵테일바, 카페 제이앤제이슨 본문

외출기록

[서울 강남] 낮술 가능한 뮤직라운지 칵테일바, 카페 제이앤제이슨

한아v 2020. 11. 1. 13:18
반응형

지난 번 제이앤제이슨과 르챔버의 합작 라운지 바 하이퍼를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도산대로에 새로 오픈한 신상 카페 제이앤제이슨에 다녀왔어요 👏👏

아시아 베스트 50 bar에 5년 연속 선정된 한국의 유일한 바인 르챔버가 만드는 칵테일을

제이앤제이슨에서 국내에는 없는 탭 머신을 이용해 빠르게 뽑아낼 수 있게 도입해 르챔버 현장에서 마시는 퀄리티와 속도로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특히 이번 컨셉은 '카페'이니만큼 지상에 오픈된 인테리어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요즘 한창 핫플인 압구정 로데오! 도산대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탁 트인 힙한 공간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답니다.

한가지 오해하시면 안될것이 이름은 카페이지만 커피 메뉴는 없습니다 ㅎ_ㅎ

압구정로데오의 핫플 골목 살짝 옆으로 빠져있어서 엄청 시끄럽지도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의외였어요.

근처에 클랩피자, 폴트버거 등 맛집이 많은 위치 쪽이라서 코스로 돌기 좋습니다 하핳

 한창 할로윈데이 시즌에 방문해서 할로윈 분위기로 엄청 꾸며놓았어요.

진짜 정성이 보통이 아니더라구요.. 사람 서있는 줄 알고 호박 허수아비 보고 놀람

내부 천장에도 전부 유령과 저승사자들이 매달려있구요,,,

힙한 조명들과 함께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시키고 있었어요 ㅎㅎㅎ

저는 유흥을 안좋아하는 편인데 그 이유 중 하나가 항상 시끄럽거나 답답한 지하 또는 밖이 안보이는 실내에 위치하고 있어서였거든요.

그런데 이런 분위기의 라운지바라면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을것같아요 :)

 들어서자마자 칵테일을 주문할 수 있는 바가 나오는데요, 여기는 주문 결제가 가능한 카운터랍니다.

낮 시간대에는 셀프로 주문 후 가져다 먹는 곳인데 저녁에는 서빙을 해주신다고 해요.

저희는 저녁에 방문해서 자리까지 직접 서빙 해주셨어요!

일행이 한 명 오지 않아서 자리를 잡고 모두 착석완료하면 칵테일 테이스팅을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제일 안쪽에는 어둑어둑 섹시한 분위기의 테이블도 있어요.

일요일 저녁이라 한산한 카페 제이앤제이슨

뮤직 라운지답게 힙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어요.

너무 열심히 걸어와서 그런가 더워서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더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도 모기 기피제를 갖다주셨어요...

담요도 마련돼있고 센스 넘나 감동

뮤직라운지인 카페 제이앤제이슨인 만큼 뮤직 리퀘스트를 할 수 있는데요, 테이블마다 놓여진 바코드를 통해 간편히 선곡을 신청할 수 있어요.

신청한 음악이 선정되면 전광판에 카톡 아이디가 노출되니 참고하세요!

카페 뒷쪽에 두가지 공간이 공존하고 있어서 밤에는 프라이빗한 라운지가 오픈되는 점이 매력적인 카페 제이앤제이슨

저희는 밝은 공간으로 나왔지만 추워져서 자리를 옮기기로 했습니닼ㅋㅋㅋㅋ

 일행이 모두 와서 칵테일 테이스팅을 요청드렸어요.

저희가 방문한 날 칵테일은 총 10종

알록달록 형형색색의 칵테일이 준비돼있는데 이게 다 르챔버에서 만든 칵테일이에요!

이런 활기넘치는 분위기에서 르챔버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니 매력적이네요.

준비된 칵테일은 뒷편 전광판에 크게 이름과 가격대가 나와있어서 설명을 들으며 기억해뒀다가 주문하기 좋아보였어요.

칵테일 바 치고는 칵테일이 그렇게 비싸지 않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칵테일이 준비돼있어서 기호에 맞게 골라마실 수 있다는 점도 좋았답니다.

직원분들이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와 기억에 잘 남았어요 ㅋㅋ

주문을 마치고 자리로 돌아가는데 테이블이 다 똑같은 게 아니더라구요.

예쁜 글라스타입 테이블이 있길래 찍어봤어요.

할로윈맞이 호박 소품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ㅎㅎㅎ

 호박 테이블과 내부 촬영하고 자리로 돌아가는중,,, 총총

주변에 이 할로윈 소품들 보이나요? 계속 감탄 ㅋㅋㅋㅋ

음악 선곡시 머리 위에 보이는 전광판에 카톡 아이디가 노출되는 것 같아요~

한쪽에서는 뮤직비디오도 나온답니다.

 정말 다른 가게들처럼 한두개 할로윈 소품 갖다놓은 수준이 아니라 진짜 엄청난 정성을 들여서 내부를 잔뜩 꾸며놓으셨어요.

스케일이 남달라 진짜 클라쓰 👍

야외 테이블이 추워서 안쪽 유령이 걸쳐진 자리에 착석했어요.

이날 우리의 안주 핫윙과 프라이 ♥

술안주로 이만한게 없는데 ㅋㅋㅋ 냄새도 너무 맛있었어요.

우리의 첫 잔

분위기 있게 한 잔 짠~~

제 첫 칵테일은 비교적 알코올 향이 덜한 새콤달콤 맛있는 칵테일이었어요.

베리스클럽이었던 것 같네요.

친구들도 첫 잔은 상그리아, 아이스티 등 비교적 라이트하고 새콤달콤한 것들로 마셨답니다~

그 뒤로 팔로마, 진 피즈, 찰리 채플린 등으로 마셨어요 ㅎㅎ

안그래도 조명 부족한데 옆에서 핸드폰 켜면 일어나는 대참사.jpg

나 무슨 마귀할멈인줄 ㅋㅋㅋㅋㅋ

조명이 어두워서 셀카는 그렇게 잘 나오지 않았는데 사진 찍으려면 플래시나 야외 테이블에서 찍는게 제일 잘 나올 것 같아요 ㅋㅋㅋ

신나는 음악에 신나게 수다를 떠니 스트레스도 해소되는 기분!

나중에 지인 한 명이 더 와서 운전해야하니 술은 못마시고 신청곡만 보내고 했는데 그 여운이 가시지 않아서 돌아가는 차 안에서도 음악 틀고 신났네요 ㅋㅋㅋ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됐지만 곧 핫플이 될 것 같은 카페 제이앤제이슨에 미리 방문해보고 핫플 얼리어답터가 돼보세요 ^.~

 

010-7543-1816

일요일 14:00 - 11:00

매주 일요일,월요일은 라운지 정기휴무일입니다.(카페 정상영업)

월요일 14:00 - 11:00

매주 일요일,월요일은 라운지 정기휴무일입니다.(카페 정상영업)

화~토 14:00 - 02:00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www.instagram.com/caffe_jayjason

 

카페 제이앤제이슨(@caffe_jayjaso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854명, 팔로잉 10명, 게시물 24개 - 카페 제이앤제이슨(@caffe_jayjaso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이 포스팅은 서비스를 제공받았지만 추가금 결제로 먹고 쓰는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