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출기록

[서울 서초] 힙한 서초동 수제맥주 맛집, 크래프트 리퍼블릭

by 한아v 2020. 4. 14.
반응형

서초동에 힙한 수제맥주집이 생긴 것 같아 친구들과 다녀왔어요 ㅎㅎ

한적한 서초동 도로가에 위치한 크래프트 리퍼블릭

조명이 화려하고 멋있어서 찾아가는데 어려움은 없었답니다 ㅎㅎ

카페도 겸하고 있기 때문에 오픈시간이 이른 편이에요!

평일엔 10시에 오픈이고 토요일엔 16에 오픈

수제맥주집 답게 맥주의 종류가 다양해요.

친구는 헬레스 라거를 주문했고, 저는 상큼한 맛이 날 것 같은 레드 인디아 페일 에일을 주문했답니다.

그 외에 카페 메뉴와 논 알코올 메뉴도 있어서 술을 안드시는 분들과도 함께 올 수 있어요 ㅎㅎ

저희도 한 친구가 논 알코올인 분다버그 진저비어를 시켰지용.

한켠을 장식하고 있는 마블 대리석이 벽면을 지키고 있었는데 이 월 아트가

고급스럽고 웅장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서 전시회에 온 것 같기도 해 사진찍기도 좋았어요!

 입구 쪽 유리벽면 쪽에는 고급스러운 로즈골드 배럴이 눌러앉은 바 테이블로 꾸며져 있어

친구들과 캐주얼한 분위기도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led 조명을 엄청 잘 활용하신 내부 인테리어

힙하다는 말 그 자체인 크래프트 리퍼블릭 ❤

카운터에는 티팟과 책 모양을 하고있는 특색있는 차 용품도 있었어요.

티팟은 모르겠지만 티북은 판매중인 제품이랍니다 +_+

소장가치 뽐뿌오는 아이들

전체적으로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둥근 조명도 그렇고 블랙 통 장식도 그렇고 ㅎㅎ

미래지향적 디자인? 적인 느낌도 들었네요.

주문을 끝내고 잠깐 앉아서 수다를 떨었는데 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친구가 시킨 라거와 제가 시킨 페일 에일이랍니다.

보기만 해도 상큼한 비주얼 >_<

논 알토올 음료를 시킨 친구의 분다버그도 얼음컵과 함께 나왔어요.

서비스 주전부리는 뻥튀기~~

그리고 바로 감자튀김이 나왔어요 예~~

비주얼 보면 맛이 예상되죠?

방금 튀겨나와서 진짜 존맛턍구리......

사진찍는데 친구들이 게눈 감추듯 먹을까봐 걱정했어요..

그리고 뒤이어 주문한 킬바사 소세지 구이!!

집에서도 가끔 시켜먹는 소세지인데 킬바사는 말발굽이라는 뜻이에요 ㅎㅎ 칼집까지 넣어서 나왔어요.

구우면 약이 되는 파인애플과 버섯을 곁들인 채소까지 @@

친구가 집게와 나이프를 들고 잘라보겠다고 했는데 워낙 푸짐하고 소세지가 탱탱해서 자꾸 팅겨나옴ㅋㅋㅋㅋ

매콤한 고추 콕콕 박힌 킬바사 소세지에요.

은근 매콤해서 술과 잘 어울렸어요

바이러스로 한적하고 가라앉은 분위기인 와중에 친구들과 좋은 공간에서 오랜만에 맥주와 힘께 수다를 곁들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집 근처와 가까워서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크래프트 리퍼블릭

추천합니당

 

0507-1345-2469

평일 10:00 - 24:00

토요일 16:00 - 24:00 일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http://www.instagram.com/craftrepublic17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