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출기록

더현대서울 브런치카페 로라스블랑, 프로슈토 갈레트 추천

by 한아v 2022. 6. 26.
반응형

개인적인 업무로 연차를 내고 일을 끝낸 뒤 시간이 남아 더 현대에 가보기로 했어요.
하도 핫하길래 가봐야지 했는데 인스타 스토리와 게시글 만으로 예측 가능한 인파에 ㅋㅋㅋㅋ
엄두도 못내고 있다가 평일 연차 찬스를 이용해 눈치게임을 해보기로 했지요.

겉에서 본 외관은 생각보다 작네? 였는데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눈치게임 성공! 한듯 ㅎㅎㅎ 평일이기도 했고 클로즈 시간에 다가갈수록 사람들이 확확 줄어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더 현대 서울 여의도점은 근래 가장 핫한 타겟인 MZ 세대를 노린 백화점이라는 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인 것 같더라구요.
건물 디자인조차 버디필렉, 칼리슨 알티케이엘, 씨엠케이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 디자인 회사 9곳과 협업 끝에 탄생했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딱 보기에도 곡선으로만 이루어진 건물 내부에 공중정원을 떠올리게 하는 듯한 컨셉이 기존의 백화점들이랑은 다르더라구요.

애증의 안다르에서 쇼핑을 하고 인증샷
안다르 요즘 고객응대... ㅂㄷㅂㄷ 나중에 따로 포스팅해야겠어요.

어리석게도 구두를 신고 갔기 때문에 발병이 날 것 같아 급하게 카페나 음식점을 찾았지만 웨이팅은 보이지 않는데 전부 만석인거에요.
의자도 부족하고... 그나마 있는 1층 분수대 의자는 거리두기 때문에 앉을 공간이 나지 않아서 층별 안내도를 보며 들어갈 식당이 뭐가 있나 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웨이팅 접수 버튼을 보고 로라스 블랑에서 저녁 겸 음료를 마시기 위해 웨이팅을 신청했어요.

지하 1층에 있는 카페는 무슨 대기가 243팀 이러던데;;;; 로라스 블랑은 그나마 웨이팅도 적었고 지상 3층에 있어서 선택했답니다.
사람들이 이곳저곳 웨이팅을 걸어두는건지 금방 빠져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디저트도 많은 로라스 블랑
카페이지만 브런치 메뉴가 있는 브런치 카페에요.

철저한 입장 관리 시스템에 QR코드 입장, 체온측정 등을 거쳐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로라스 블랑의 메뉴판은 두가지에요.
음료메뉴와 디저트&브런치 메뉴판이랍니다.
주문할 카테고리에 맞춰 메뉴판을 셀프로 가져와서 주문하면 돼요.

배도 고팠지만 커피도 몹시 마시고 싶었기 때문에 프로슈토 갈레트 세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너무 더워서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지만 따뜻한 라떼가 나왔어요 ㅎㅎ... 하지만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라떼 아트도 예쁘게 해주심 ㅎㅎ

얼마 지나지 않아 프로슈토 갈레트 세트에 포함된 머쉬룸 수프가 나왔어요.
진한 양송이 냄새가 코를 자극해요.

그런데 생각보다 금방 프로슈토 갈레트가 나왔어요.
갈레트 위에 프로슈토가 얹어져서 이름이 그런가봐요 ㅎㅎ

프로슈토 갈레트 세트에는 머쉬룸 수프와 스콘 하나가 함께 나온답니다.
가성비 매우 훌륭하고 맛도 좋아요.
양이 딱 2인이 먹기 좋은 양이에요 ㅎㅎㅎ

크레이프를 잘라 위에 재료를 싹~ 얹어서 먹으면 되는데 생각보다 크레이프가 잘 안찢어져요 ㅋㅋㅋ
거의 갈기갈기 난도질 해서 먹음^^

아보카도 큼직하게 나오고 소세지도 두덩이에 프로슈토가 생각보다 꽤 짭짤해서 조금씩 먹어도 간이 맞더라구요.

특히나 소세지나 부분적으로 매콤한 맛을 내는 재료들이 있어서 느끼하거나 심심하지 않게 깨끗히 비울 수 있었어요.
처음엔 양이 부족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다 먹고나니 배가 불렀답니다.

특히 스콘이랑 함께 나온 얼그레이 크림치즈가 스콘의 밀가루 맛을 잡아주고 달콤 담백한 맛을 유도해줘서 너무 환상적이었어요.
얼그레이나 밀크티를 안좋아하는 저한테도 꽤 괜찮았답니다 :3

더현대서울은 화장실도 예쁘게 꾸며놨군요..^^ 거울 셀카샷

배도 부르고 발도 좀 쉬어줬으니 공중정원 같은 곳에 가서 포토 타임을 가졌어요.
새소리도 나고 정말 야외에 나와있는 기분이 들게 해서 한낮에 천장으로 들어오는 햇살을 맞으며 걸으면 공원을 따로 안가도 될 것 같더라구요 ㅎㅎ
클로징 브금을 들으며 퇴장했답니다~

 

 

02-3277-0302
매일 10:30 - 20:00 명절 백화점 자체 휴점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s://www.instagram.com/laurus_blanc.seou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https://www.instagram.com/laurus_blanc.seoul/)

내돈내산) 이 포스팅은 내 돈 주고 사먹고 쓴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