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노트

귀여운 손그림 일러스트로 커버한 해피 방글데이 케이스

by 한아v 2022. 6. 25.
반응형

지난 번에도 손그림으로 만들어진 핸드폰 케이스 포스팅을 했었는데 제가 최근 아이폰12프로로 바꾸면서 케이스가 필요하게 되었어요.

지인찬스로 귀여운 케이스를 겟 하게 되었는데 젤리와 하드 두가지 타입으로 골고루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

이렇게 선물받은 느낌으로 갬성갬성하게 포장해주다니~~~~!

쨔쟌~~~~ 귀여운 동물 친구들로 부탁햇어요 ㅎㅎㅎ

반대색으로 착용하면 예쁠 것 같아서 샛노란 개나리색 고양이 젤리 케이스와 새파란 곰돌이 그립톡 하드케이스를 골랐답니다.

전 개인적으로 젤리 케이스가 그립감이 좋고 미끄러지지 않으면서 충격 흡수도 잘 되는 것 같아 선호하는 편인데 예쁜건 하드케이스가 많더라구요.

그냥 막 찍어내는 케이스는 아닌 듯 한게 카메라 부분까지 도톰한 두께로 잘 케어해 줄 것 같아요!

파란색 하드케이스는 원래 그립톡과 따로 오는 제품이에요.

내가 원하는 위치에 딱 붙여서 편리하게 사용하면 된답니다 >_<

강력 테이프가 붙어있어서 필름을 떼고 톡 붙여주기만 하면 돼요.

젤리케이스도 생각보다 컬러감이 비비드하게 잘 나온 것 같은데 역시 표현이 잘 되는건 하드인가봐요.

새파란 무광 케이스가 심플하고 돈들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ㅋ

그립톡은 빙글빙글 돌아가기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내 손모양에 맞춰 잡으면 되어서 걱정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ㅎㅎㅎ

머루도 궁금해하는 새로운 핸드폰 케이수 ㅎ0ㅎ

 
 

아무래도 미끄러짐이 덜하다보니 젤리케이스를 더 애용하게 되었는데 외출할 때에 자주 들고 다니게 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손에 착 붙어있고 어쩌다 떨어뜨릴 때 심장이 덜컥 내려앉는데 ㅋㅋㅋㅋㅋ 그나마 안심하게 해주는 재질....

밖에서도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감이 돋보여서 손과 눈이 자주가게 되는 케이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일러스트와 동물 캐릭터도 많으니 방문해서 구경해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happybday?

 

해피방글데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해피방글데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지인찬스로 받고 쓰게 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