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노트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나만의 피부 관리의 시작

by 한아v 2024. 1. 7.
반응형

'에이지알 부스터프로'는 최신 기술을 활용한 피부 관리 홈케어 디바이스 중 하나로,
특히 피부 탄력 향상과 화장품 흡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되었다고 한다.
이전부터 손쉬운 사용법과 효과적인 결과로 많은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네 가지 기능의 제품들을 하나로 합친 신상이다.

카카오 라이브 쇼핑 날만 기다렸다가 외부에 있는데도 시간 맞춰 들어가서
레오제이님이 나와서 라이브 하는것 보고 여유부렸더니 금세 품절돼서 좌절감을 느꼈다.
이렇게 못사는건가 했는데 너무 빨리 품절되는 바람에 관계자들도 놀란건지 아님 마케팅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2차 물량이라면서 다시 풀어주신 덕분에 구매할 수 있었음ㅎㅎ

패키지는 엄청 심플
사이즈도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라 손목이나 손에 부담없이 쥐고 티비보며 책보며 아무렇게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앞면에는 버튼 두가지 뿐이어서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뒷면에는 음성안내를 위한 스피커, 그리고 충전 포트가 숨겨져 있다.
충전포트는 C타입으로, 전용 케이블이 동봉돼 오기도 하지만 집에 있는 휴대폰 충전기를 통해서도 간단히 충전할 수 있다.

사용법을 대강 영상으로 담아봤다.
버튼이 달랑 두개여서 모드 변경과 강도 조절도 손쉬워 어려움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듯
자주 사용하면 안되는 에어샷 모드는 맨 마지막에 설정하여서 실수로 누르지 않게 한 점도 좋았다.

모드가 엄청 많기 때문에 설명서에 디테일하게 나와있다.
때문에 사용하기 전에 정독하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 모든 내용을 꼼꼼히 정독했다.

에이지알 부스터프로를 사용하면 피부 상태에 확연한 개선을 느낄 수 있다.
이 기기는 진동과 마사지 기능을 활용하여 피부 근처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피부 탄력을 향상시켜준다고 한다.
지속적인 사용으로 피부 톤의 균일함과 촉촉함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에이지알 부스터프로는 뷰티 루틴에 활용하기에 최적화된 디바이스다.
피부 마사지를 통해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진동 기능으로 화장품의 효과적인 흡수를 도와준다.
이로써 사용하는 화장품의 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다.

에이지알 부스터프로는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터치 버튼과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으로 사용자 친화성을 높였다.
무엇보다 손쉬운 충전 방식과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에이지알 부스터프로로 시작하는 나만의 피부 관리

'에이지알 부스터프로'를 사용하면서 피부 개선과 화장품의 놀라운 흡수 효과를 경험하는 중.
나만의 뷰티 루틴에 이 디바이스를 추가하면, 더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예감
에이지알 부스터프로로 시작하는 나만의 피부 관리, 지금 바로 시작 💖✨

 

 

메디큐브

임상시험 완료! 믿고 쓸수있는 안전한 화장품브랜드 메디큐브, 회원가입시 무료배송 쿠폰

themedicube.co.kr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